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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개인정보의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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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1.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12.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1.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의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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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개인정보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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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필수 : 대행신청시 제공한 제출서류에 노출된 개인정보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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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업데이트 정보 제공
            + 상품 및 서비스의 개발/개선, 통계분석
            + 기타 고객지원 및 알림
           
    
    5. 개인정보의 파기
    
      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유항목: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과 동일
    
         보유근거: 회원의 동의(다만, 가명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의 관련 규정)
    
          보유기간: 회원자격 유지 기간
    
         2) 다만, 회원탈퇴 후에도 하기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서비스 방문 기록
    
            보존항목: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서비스방문기록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나) 서비스 게시물 이용권 취득과 관련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서비스 게시물에 기재된 정보
    
            근거 : 회원의 동의(회원 간 문의 내용 보존 및 회사의 이용권 취득에 따른 이용)
    
            보존 기간 : 해당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취득한 이용권의 이용기간 내
    
          다) 소비자 불만 및 분쟁의 처리를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 항목: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근거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발생일로부터 3년
    
          라) 대금결제 이력 보관을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결제상품, 결제일시, 결제액 등)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발생일로부터 5년
    
          마) 가명처리된 회원의 이용기록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보존 기간 : 법령상 허용된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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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존하여야할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존 후에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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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상자에게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를 합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규정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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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분리보관된 데이터의 파기
    
    2) 휴면회원의 가입여부 확인 및 해제
    
    3) 탈퇴 및 휴면회원의 문의사항 처리
    
    4) 법령에 근거한 정보제공이 필요한 경우
    
    단, 개인의 식별정보가 제거되고 가명/익명화 처리를 마친 게시물은 파기 되지 않습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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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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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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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의사표시를 철회(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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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동의철회(회원탈퇴)가 있더라도 관계법령에 따라 최소한의 정보가 보관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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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 noc@telecentr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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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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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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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다음 각 목의 문자 종류를 조합하여 최소 6자 이상, 최대 16자 이하 길이로 구성
    
    ■ 영문 대소문자
    
    ■ 숫자
    
    ■ 특수문자
    
    나. 연속적인 숫자나 생일,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개인정보 및 아이디와 비슷한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않음
    
    다. 비밀번호는 반기별 1회 이상 변경을 권유
    
    4)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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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핸드폰번호, 전화번호: 유료정보이용에 대한 요금결제 
           4) 주소,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청구서, 물품배송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5) 주민등록번호, 주소: 인구통계학적 분석 
           6)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3. 서비스 이용 중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단말기정보(OS, 화면사이즈, 디바이스 아이디, 폰기종, 단말기 모델명),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모바일 웹/앱 포함)의 회원관리, 서비스 개발·제공 및 향상, 안전한 인터넷 이용환경 구축 등 아래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회원 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홈페이지 또는 개별 어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필수 : 대행신청시 제공한 제출서류에 노출된 개인정보 일체 
        
            2) 수집방법
        
               + 회원이 온라인상담 및 대행/비자신청 서비스 이용과정 중 수집
        
            3) 이용목적
                + 회원 관리 및 본인 확인
                + 행정대행 서비스 및 콘텐츠의 제공
                + 맞춤형 상품 추천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및 기능 개선
                + 업데이트 정보 제공
                + 상품 및 서비스의 개발/개선, 통계분석
                + 기타 고객지원 및 알림
               
        
        5. 개인정보의 파기
        
          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유항목: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과 동일
        
             보유근거: 회원의 동의(다만, 가명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의 관련 규정)
        
              보유기간: 회원자격 유지 기간
        
             2) 다만, 회원탈퇴 후에도 하기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서비스 방문 기록
        
                보존항목: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서비스방문기록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나) 서비스 게시물 이용권 취득과 관련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서비스 게시물에 기재된 정보
        
                근거 : 회원의 동의(회원 간 문의 내용 보존 및 회사의 이용권 취득에 따른 이용)
        
                보존 기간 : 해당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취득한 이용권의 이용기간 내
        
              다) 소비자 불만 및 분쟁의 처리를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 항목: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근거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발생일로부터 3년
        
              라) 대금결제 이력 보관을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결제상품, 결제일시, 결제액 등)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발생일로부터 5년
        
              마) 가명처리된 회원의 이용기록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보존 기간 : 법령상 허용된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나.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그 불필요하게 된 날로부터 5일 이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존하여야할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존 후에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또는 보관하며,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대상자에게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를 합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규정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분리보관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1) 분리보관된 데이터의 파기
        
        2) 휴면회원의 가입여부 확인 및 해제
        
        3) 탈퇴 및 휴면회원의 문의사항 처리
        
        4) 법령에 근거한 정보제공이 필요한 경우
        
        단, 개인의 식별정보가 제거되고 가명/익명화 처리를 마친 게시물은 파기 되지 않습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예외적으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는 하기와 같습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또는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명/익명화되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7.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아래의 사항에 관하여 개인정보 열람·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
        
               회사에게 개인정보수집ㆍ이용ㆍ제공 등의 동의를 한 내역
        
             2)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을 할 수 있으며, 별도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의사표시를 철회(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회사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 - [프로필정보] - [내정보] - [회원탈퇴] 메뉴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하거나, 별도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철회(회원탈퇴)가 있더라도 관계법령에 따라 최소한의 정보가 보관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 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회사의 서버가 회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컴퓨터에게 보내는 인터넷 이용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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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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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화번호: 02-6022-4949
        
        이메일: noc@telecentro.co.kr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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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 등에 관한 내역을 기록하고 아래와 같은 비밀번호의 생성 방법, 변경 주기 등을 규정·운영하며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고 있습니다.
        
        가. 다음 각 목의 문자 종류를 조합하여 최소 6자 이상, 최대 16자 이하 길이로 구성
        
        ■ 영문 대소문자
        
        ■ 숫자
        
        ■ 특수문자
        
        나. 연속적인 숫자나 생일,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개인정보 및 아이디와 비슷한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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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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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서비스 이용 중 자동으로 수집되는 정보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단말기정보(OS, 화면사이즈, 디바이스 아이디, 폰기종, 단말기 모델명),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이용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모바일 웹/앱 포함)의 회원관리, 서비스 개발·제공 및 향상, 안전한 인터넷 이용환경 구축 등 아래의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회원 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홈페이지 또는 개별 어플리케이션이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필수 : 대행신청시 제공한 제출서류에 노출된 개인정보 일체 
          
              2) 수집방법
          
                 + 회원이 온라인상담 및 대행/비자신청 서비스 이용과정 중 수집
          
              3) 이용목적
                  + 회원 관리 및 본인 확인
                  + 행정대행 서비스 및 콘텐츠의 제공
                  + 맞춤형 상품 추천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및 기능 개선
                  + 업데이트 정보 제공
                  + 상품 및 서비스의 개발/개선, 통계분석
                  + 기타 고객지원 및 알림
                 
          
          5. 개인정보의 파기
          
            가.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 회사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유항목: 제2조 개인정보 수집항목과 동일
          
               보유근거: 회원의 동의(다만, 가명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의 관련 규정)
          
                보유기간: 회원자격 유지 기간
          
               2) 다만, 회원탈퇴 후에도 하기 정보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서비스 방문 기록
          
                  보존항목: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서비스방문기록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3개월
          
                나) 서비스 게시물 이용권 취득과 관련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서비스 게시물에 기재된 정보
          
                  근거 : 회원의 동의(회원 간 문의 내용 보존 및 회사의 이용권 취득에 따른 이용)
          
                  보존 기간 : 해당 게시물에 대해 회사가 취득한 이용권의 이용기간 내
          
                다) 소비자 불만 및 분쟁의 처리를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 항목: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근거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발생일로부터 3년
          
                라) 대금결제 이력 보관을 위해 필요한 항목
          
                   보존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결제상품, 결제일시, 결제액 등)
          
                   보존 근거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발생일로부터 5년
          
                마) 가명처리된 회원의 이용기록
          
                   보존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보존 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보존 기간 : 법령상 허용된 이용 목적 달성시까지
          
          나.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그 불필요하게 된 날로부터 5일 이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존하여야할 개인정보는 일정기간 보존 후에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또한, 회사는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하여 저장 또는 보관하며, 분리 보관된 개인정보는 4년간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대상자에게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하여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안내를 합니다.
          
          단, 통신비밀보호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규정된 기간 동안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분리보관된 개인정보는 다음의 경우를 제외하고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1) 분리보관된 데이터의 파기
          
          2) 휴면회원의 가입여부 확인 및 해제
          
          3) 탈퇴 및 휴면회원의 문의사항 처리
          
          4) 법령에 근거한 정보제공이 필요한 경우
          
          단, 개인의 식별정보가 제거되고 가명/익명화 처리를 마친 게시물은 파기 되지 않습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6. 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예외적으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는 하기와 같습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또는 공익적 기록보존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명/익명화되어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7.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의 권리 및 그 행사방법
          
               1)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아래의 사항에 관하여 개인정보 열람·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
          
                 회사에게 개인정보수집ㆍ이용ㆍ제공 등의 동의를 한 내역
          
               2) 이용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에서 직접 자신의 정보를 열람, 정정을 할 수 있으며, 별도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 또는 그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등에 대해 동의하신 의사표시를 철회(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회사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 - [프로필정보] - [내정보] - [회원탈퇴] 메뉴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직접하거나, 별도로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철회(회원탈퇴)가 있더라도 관계법령에 따라 최소한의 정보가 보관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 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회사의 서버가 회사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의 컴퓨터에게 보내는 인터넷 이용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쿠키의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웹 이용에 불편함이 초래될 수 있으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정형식 이사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윤종학 차장
          
          전화번호: 02-6022-4949
          
          이메일: noc@telecentro.co.kr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기능을 실행하고 있으며,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처리시스템 접근 제한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 등에 관한 내역을 기록하고 아래와 같은 비밀번호의 생성 방법, 변경 주기 등을 규정·운영하며 기타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고 있습니다.
          
          가. 다음 각 목의 문자 종류를 조합하여 최소 6자 이상, 최대 16자 이하 길이로 구성
          
          ■ 영문 대소문자
          
          ■ 숫자
          
          ■ 특수문자
          
          나. 연속적인 숫자나 생일, 전화번호 등 추측하기 쉬운 개인정보 및 아이디와 비슷한 비밀번호는 사용하지 않음
          
          다. 비밀번호는 반기별 1회 이상 변경을 권유
          
          4)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교육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고 새로운 보안기술의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에 관해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며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접근 권한을 관리하는 등 관리적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5)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이용자가 사용하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이용자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적인 부주의로 아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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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11.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중대한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고, 별도 공지가 없는 한 30일이 경과된 후에 시행됩니다. 또한,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 회원의 별도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privacy.kisa.or.kr)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 (www.kopico.go.kr)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 (국번없이)1301, cid@spo.go.kr (www.sp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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